자필후기

    먼저 이번 사건을 담당해주신 박민규, 안주영, 정현진, 이가형 변호사님께 좋은 결과를 이끌어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작성일2023/01/12 16:34
    • 조회 1,373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정현진 파트너변호사,

     

    먼저 이번 사건을 담당해주신 박민규, 안주영, 정현진, 이가형 변호사님께 좋은 결과를 이끌어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생각하며 글을 쓰자니 지금도 많이 긴장됩니다.

    사건 발생 후 평생 경찰서 한번 가본적 없는 제게는 너무 힘든 시간들 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인터넷에서 안팍법률사무소를 알고 상담예약 후 방문해서 친절한 상담을 받고 위임계약을 한 후 제가 준비해야 될 서류 등

    준비물도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고 수사관 조사 전에 해주셨던 모의피의자심문도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사관 조사 당일에도 안주영 변호사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 후 피해자분과의 원만한 합의 진행과 꼼꼼하게 저의 입장에서 작성해 주신 변호인 의견서 등이 정말 많은 위안과 힘이 되었고,

    그로 인해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저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한 사건이었기에 앞으로도 계속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더 조심할 것을 다짐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담당 변호사님들과 안팍법률사무소 모든 임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 상담 신청 1533-0490